쌀디저트 (쌀오란다, 쌀도넛, 쌀쿠키) 파는 온라인 글루텐프리 빵집 - "미곡상회" 착한가격 좋은재료
본문 바로가기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쌀디저트 (쌀오란다, 쌀도넛, 쌀쿠키) 파는 온라인 글루텐프리 빵집 - "미곡상회" 착한가격 좋은재료

by 밍 2021. 2. 6.
반응형

또 간식 포스팅을 올리게 되네요~:)

저는 왠만한 파운드케이크와 쌀쿠키를 직접 만들어 먹고 있지만 쌀도넛이 너무 먹고 싶기도 했고, 좋은 재료를 쓰면서도 좀 저렴한 데를 찾고 있었어요~

다들 쌀로 만들기만 하면 돈을 아주 2배로 받으니.. 

주문할만큼 마음에 드는 곳을 정말 찾기가 어려웠거든요 ㅠ
그러다 네이버스토어에서 미곡상회를 발견했지요~~

 

네이버스토어가 잘 되있어서 저는 온라인에서만 전문으로 하시는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철산푸르지오하늘채 후문상가 지하1층에 매장이 있더라구요..

 

(참고로 제 블로그의 모든 포스팅은 내돈내산이랍니다)

미곡상회는 글루텐프리만 전문으로 하는곳은 아니예요

오란다는 밀가루로도 팔고 쌀가루로 만든것도 팔더라구요~

 

달달하게 튀긴 밀가루 건빵도 파는데 참 맛있어보이더라구요ㅠㅠㅠ

후기보고 밀가루 안먹는 저도.. 추릅~ㅠ 

 

하지만 미곡상회는 모든 과자에 좋은 버터와, 무방부제, 무인공색소, 무첨가물, 국산 쌀가루, non-GMO 재료를 쓴다고 하네요.

 

 

미곡상회 네이버스토어에는 아래와 같은 상품이 있답니다 :)

 

구움찰떡, 쌀도넛, 쌀마들렌, 쌀쿠키, 쌀오란다, 에너지바...

 

저는 쌀쿠키와 쌀도넛, 쌀오란다를 먹어봤는데

쌀쿠키가 가장 맛있었어요~

쌀쿠키 맛초코, 코코넛, 크랜베리, 얼그레이, 흑임자, 참깨, 녹차예요~

저는 초코, 코코넛, 녹차를 시켰답니다..~

 

쌀쿠키 매우 고급스런 맛이었답니다 : )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안 달지도 않고,

나무랄때 없는 맛이었어요.

(참고로 양이 밀쿠키보다 조금 적은 건 어쩔수 없답니다 ㅠㅠㅎ)

 

처음주문땐 쌀쿠키와 쌀도넛만 시켰는데 그때 샘플로 파래쌀오란다를 끼워주더라구요~

전 오란다 거의 처음먹어봤는데 파래맛이 곁들여져 감칠맛이 나서 참 좋더라구요~

이런게 정말 msg 안넣은 감칠맛~~~

 

두번째 주문때는 할머니께 드리고 가족들도 먹을겸 쌀오란다를 주문햇지요

쌀오란다는 정말.. 대(大)자가 17cm x 17cm인데 하나에 4,000원이니 가성비 최고~~

단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엄마는 한자리에서 반 판을 다드시더라구요 ~ ㅎㅎ

파래 쌀오란다

개인적으로 쌀오란다는 견과류와 파래 중 파래맛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아무튼 조부모님이나 오란다와 건강과자를 좋아하실만한 분께 추천합니다 :)

 

할머니도 드셔보시고 좋은 재료를 쓴것 같다고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추천글

2021/01/25 -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 [코스트코 글루텐프리] 단백질바 4가지 비교/ 글루텐프리 간식 8가지 정리

2021/01/29 -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 [스타벅스 글루텐프리] 우리 흑미 카스텔라 리뷰 + GF 간식 정리 (칼로리/ 영양정보)

2021/02/02 -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 [베즐리 쌀빵] 미미 카스테라 리뷰 + 노밀가루, 비건빵 리스트 (베즐리 목동 현대, 글루텐프리)

2020/12/29 -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 [글루텐프리 과자 총정리] 밀가루 없는 시중과자 총정리

2020/12/27 - [피부] - 비타민C 메가도스 후기, 2년 넘게 먹어보고 체험한 5가지 효과! (만성피로증후군, 피부 효과)

2020/12/26 - [건강한 위장/과민성대장증후군 완치] - 과민성대장증후군 (IBS)이 피해야할 12가지 음식!

2021/01/16 -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 [글루텐프리 간장] 타마리 간장 (간장에 밀가루가 들어가는 이유)

2021/01/19 -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 [글루텐프리 굴소스] 이금기 그린팬더 굴소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