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글루텐프리] 우리 흑미 카스텔라 리뷰 + GF 간식 정리 (칼로리/ 영양정보)
본문 바로가기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스타벅스 글루텐프리] 우리 흑미 카스텔라 리뷰 + GF 간식 정리 (칼로리/ 영양정보)

by 밍 2021. 1. 29.
반응형

얼마전 스타벅스 목동8단지점에 다녀왔어요 ~

 

이때까지 스타벅스에 빵은 많아도 글루텐프리빵은 없는 줄 알았는데,

얼마전에 커피+케이크 쿠폰이 생겨서 한번 가보니, 이렇게 글루텐프리

"흑미 카스텔라"가 떡하니 있더라구요~+_+

 

찾아보니 작년초부터 이미 글루텐프리 카스테라로 3가지 종류가 나왔더라구요.

(우리흑미카스텔라(흑미)/ 우리미카스텔라 (흰쌀)/ 큐브 라이스카스텔라)

 

제가 가는 스타벅스에만 없는 거였어요 ㅠㅠ

 

 

근데.. 가격이 너무 사악.ㅠㅠ

무려 하나에 9,500원..! 가격 실화니~

 

그래도 쿠폰도 하나 있고, 블로그 포스팅이라도 하자~ 해서 사가지고 왔지요.

 

우리 흑미 카스텔라 칼로리 : 630kcal

중량 : 200g 

 

주재료 : 쌀(국산) 12.2% 흑미(국산) 5.2%

알레르기 물질 : 난류(계란), 우유 함유

 

스벅은 좋은 재료를 쓰긴 쓰네요 .. ㅎㅎㅎ

동물복지 계란에, 사양벌꿀, 국산 쌀가루까지~~

흰설탕, 우유, 청주, 식용류도 들어가네요 : )

 

옆으로 상자를 쓱 밀면 나올줄 알았는데 딱 붙어있어서 당황했어요ㅋㅋ

 

잠시 헤매다가 알고 보니 이렇게 옆으로 여는 거더라구요~

 

이미 엄마가 한조각을 드셨네요 ㅋㅋㅋ

카스텔라는 원래 총 6조각이더라구요. 

 

(한조각에 1,600원 꼴인데, 재료가 좋으니 봐주기로 하죠 ㅠㅎㅎ

게다가 스타벅스는 선물용으로도 적당하니..)

조각 사진 ㅎㅎㅎ

 

 

맛은..??

 

맛은 훌륭하네요 ㅎㅎ

그냥 글루텐프리인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글루텐프리 논하는 게 의미없을 정도로, 식감도 그렇고,

그냥 맛있는 일반 꿀카스텔라 맛이랑 똑같더라구요!

 

꿀이 들어가서 더욱 촉촉~하고 쫀~득한 그 느낌..! 아시죠...?

 

개인적으로 이런 흑미빵을 좋아하는데, 특유의 색깔 때문인지 더욱 맛있게 느껴졌어요~ 

빵이 검은색이면 왠지 하얀빵보다 더 건강식 같잖아요 ~ㅎㅎ

뭔가 쌉살한 풍미도 있는 것 같구..

 

굳이굳이~ 일반빵과 다른 점을 찾자면, 살짝 좀 더 배부른느낌 ? 

약간 밀도가 더 높은 느낌이 있는것도 같고.. 그래도 진짜 똑같네요 ㅎㅎ

 

(한 통 칼로리 630kcal)

 

그래도 쌀가루여서 밀가루보단 훨~~씬 건강하겠죠.? : >

 

돈만 많으면 자주 사먹고 싶네요  ㅎㅎ

 


저같이 밀가루 불내증인 사람이 먹기 좋은 좋은 스타벅스 글루텐프리 간식은 뭐가 있을까요?

 

스타벅스 글루텐프리 간식 (칼로리/단백질/영양정보)

1. 카스테라 (3종) - 우리흑미카스텔라 (흑미)/ 우리미카스텔라 (흰쌀)/ 큐브라이스카스텔라

위에 말씀드린 카스텔라 말고도 더 작은 큐브 라이스 카스텔라라는게 있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먹어보진 못했지만 포장도 귀엽고 맛있어 보여요 ㅎㅎ

2. 라이스칩 & 블루베리 배잼

출처 : SSG

별모양의 라이스칩에 블루베리 배잼이 곁들여졌죠.

라이스칩은 아무맛이 없어요 ㅠㅠ 그냥 뻥튀기맛 ? 그래도 잼과 같이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3. 우리나라 옥고감

스타벅스 옥고감 은근 인기 간식인가봐요~

전 안먹어봤는데 항상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옥수수 고구마 감자를 말려서 바삭바삭하게 만든것 같아요~

단백질만 7g이 있네요 : >>

 

근데 단백질은 그렇다치고,

당류가 0인건 좀 의아하네요~ 옥수수 고구마 감자 다 탄수화물인데..

혹시 왜 그러는지 아시는분....!!?

어떻게 후처리를 한걸까요...?

4. 고구마말랭이

출처 : 뚱이의 일상다반사

그냥 깔끔한 고구마 말랭이 맛 ~:) 이건 제 최애중 하나예요.

5. 한 입에 쏙 과일칩

그냥 과일칩맛 ㅎㅎ 아마도 유기농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

스타벅스 재료 하나는 모두 좋은거 쓰는구나 ~~

이것도 가격 사악했던 기억~

 

6. 스타벅스 찹쌀말랑 

실제로 본적 없는 찹쌀 말랑~

이것도 밀가루 0이네요~~

7. 한입에 쏙 공주알밤 

맛밤 STYLE~~ 

이것도 실제로 본적은 없네요 ㅠㅠㅠ


생각보다 많죠 ? 너무 당연한 캔디 같은 건 그냥 뺐어요 ㅎㅎ

 

전 다 먹어보진 못했어요.

사실 좀 찾아보니,

제가 기억에 없는 것도 많아요. 역시 지점마다 많이 다른것같아요 ~ ㅎㅎ

스타벅스 밀가루 없는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 하실 때 꼭 참조해 보세요. : >

 

추천글

2020/12/29 -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 [글루텐프리 과자 총정리] 밀가루 없는 시중과자 총정리

2021/02/02 -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 [베즐리 쌀빵] 미미 카스테라 리뷰 + 노밀가루, 비건빵 리스트 (베즐리 목동 현대, 글루텐프리)

2020/12/27 - [피부] - 비타민C 메가도스 후기, 2년 넘게 먹어보고 체험한 5가지 효과! (만성피로증후군, 피부 효과)

2020/12/26 - [건강한 위장/과민성대장증후군 완치] - 과민성대장증후군 (IBS)이 피해야할 12가지 음식!

2021/01/02 - [건강한 위장/과민성대장증후군 완치] - 잦은 방귀의 원인 /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 (ft. 저산증)

2021/01/05 - [건강한 BRAIN] - 포스파티딜 세린 효능과 부작용

2021/01/08 -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 외계인방앗간 인절미케이크, 베스트셀러 쌀빵 리뷰 (외계인방앗간 화정점, 케이크 종류/ 가격)

2021/01/11 - [글루텐프리/정보와 소식] - 글루텐프리 연예인 누가 있을까? (밀가루 끊은 스타들 24명)

2021/01/12 -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 다목적 글루텐프리 밀가루 간단하게 만들기 (+ 글루텐프리 베이킹 재료 정리)

2021/01/14 - [글루텐프리/베이킹, 요리] - 굽네치킨 오리지널 만들기 (글루텐프리 레시피)

2021/01/14 - [글루텐프리/Dairy-free] - 유당불내증을 위한 대안 9가지 비교 (두유, 코코넛우유)

2021/01/26 - [건강한 위장/기타] - 식욕 억제 꿀팁 BEST 11! (다이어트약 없이 가짜배고픔 줄이는 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