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즐리 쌀빵] 미미 카스테라 리뷰 + 노밀가루, 비건빵 리스트 (베즐리 목동 현대, 글루텐프리)
본문 바로가기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베즐리 쌀빵] 미미 카스테라 리뷰 + 노밀가루, 비건빵 리스트 (베즐리 목동 현대, 글루텐프리)

by 밍 2021. 2. 2.
반응형

베즐리 쌀빵 미미카스테라 리뷰~

 

이번에 목동현대에 놀러갔다가 혹시해서 베즐리 (Vezzly)에 아주 오랜만에 가봤더니 역시나 쌀빵이 있더라구요  ~ (웰빙 트렌드 조아~~)

아무래도 제가 요새 빵을 너무 많이 먹는긴 하는거 같은데요!ㅋㅋㅋ

가능하면 가공식품 줄이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고 싶지만..~~~ (마음만은 팰리오 다이어트 (Paleo Diet)...)

요새 진짜 빵이 계~~속 땡기네요 ~

쌀빵이라도 한번 먹기 시작하면 이렇게 입이 터지나봐요 ㅎㅎ (ft. 스타벅스 쌀카스텔라)

이제 조절 조금만 해야겠어요ㅠ.. ㅎㅎ

현대백화점마다 있는 베즐리 (VEZZLY)~

오늘 제가 산 쌀빵은 바로 "NO 오일, NO 밀가루" 라는 반숙 카스테라! 미미(米味) 카스테라 였어요 ~

작명 센스 ~ ㅎㅎ 이름 너무 귀엽지 않아요 ?ㅋㅋ ('쌀의 맛'ㅎㅎㅎ)

 

근데 카스텔라에 식용유를 아예 안넣고 만드는게 가능하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NO 우유" 라는 말은 없으니, 아마 버터를 대신 넣은 것 같아요.

(사실 버터나 식용유나 몸에 나쁜 게 아닌데 말이죠 ㅎㅎ)

 

&*(   

아무렴 좋아요~ 저는 우선 다른건 필요없고 "NO밀가루"가 제일 중요하므로..ㅎㅎㅎ

 

이렇게 보니까 우유, 계란, 버터가 안 들어간 비건 식빵도 있네요~

 

휴 진짜 고작 몇년전만해도 밀가루 안 들어간 빵 찾기는 거~의 불가능했거든요.

요새 하루하루 이렇게 밀가루빵이랑 똑~같은 빵들이 나오는거 보면 만감이..ㅎㅎ   

넘 좋긴 한데, 그동안 힘들었던거 생각하면 마음이 막 좀 복잡해요.. (ㅋㅋㅋㅋㅋ)

그만큼 저말고도 밀가루 먹고 속이 불편한 분이 많다는거기도 하겠죠 .. ? 

 

여튼~~

 

미미카스테라 가격4,800원이었고, 무항생제계란, 국내산 쌀가루로 만들었다고 나와있어요. 

 

매장에서 볼땐 워낙 크기가 커보여서, 쌀빵치고는 뭔가 저렴한 편이라는 생각에 홀린듯 바로 집어왔어요.

 

 

부드러운 자태~~ 향긋한 냄새에 먹기도 전에 침이 고이는 ㅇ_ㅇ 츄릅.

몰랑몰랑 해서 세게 잡으면 부서질것같은 느낌이었어요 ㅠㅠㅎ

두께가 생각보다는 얇더라구요.

역시 재료가 쌀이 들어가니까 밀가루빵보다 비싼건 어쩔수 없나봐요ㅜ  

그래도 이정도면 뭐괜찮은편이라고 생각해요..! ㅎㅎ 다른곳들 생각하면..ㅜㅎㅎ;;;

베즐리 쌀빵 맛

 

여하튼 반숙이라 그런지 맛은 말그대로 그냥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었어요 ~ ㅎㅎ

계란 냄새가 솔솔 나면서 ~

예전에 밀가루 먹던 시절, 워낙 유명했던 대만 카스테라 먹은적 있는데, 뭐 그런 비슷한 맛 ~~

구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무엇보다 식감이 너~무 부드러웠어요 : >

 

원래 딱 위사진만큼 먹으려고 했는데, 배가 안 차서 계속 잘라먹다 보니, 

한순간에 전체 3/4이 순삭이 되었더라구요 ㅠㅠㅠㅎㅎ

 

근데 요새 쌀빵을 너무 먹어서 그런지 매우 예민한 저는 배가 사알짝 불편... ㅎㅎ

노우.. 오래동안 클린한 장을 유지했는데..ㅠㅠ

 

역시 빵집에서 만든 노밀가루 빵이라도, 같은 공간에서 만들다보니 밀가루가 조금은 오염되는건 어쩔수 없는거겠죠..? (이건 근데 제가 워낙 예민해서  그런것 ㅎㅎ) 

 

 

아무튼 베즐리 미미카스테라, 쌀빵 가격이 착하지는 않아서 자주는 못 사먹겠지만, 맛은 다음에도 정말 재구매 의사 있을만 했어요 ㅎㅎ

 

추천 ~ : )!!

 

 

다음엔 또 집에서도 내가 한번 시도해보리.....ㅎㅎ (저렇겐 안될듯 ㅠㅎㅎㅎ)


베즐리에 다른 노밀가루 빵들은 뭐가 있을까요? 이번에 목동현대점에서는 4가지를 더 찾을 수 있었어요.

지점마다 빵 종류는 항상 다르고, 새로운 제품도 계속 출시되어서 자주 바뀌긴 하더라구요 ㅠ

그래도 한번 참고해보시라고 올려요 ~

 

베즐리 노밀가루빵 리스트 (@목동 현대)

1. 상투과자

상투과자는 대부분 밀가루가 안들어가고, 팥이나 콩 앙금으로 만들어요. 어렸을때부터 제가 좋아했던 과자중 하나죠 ㅠ  계속 들어가는 고소달달한 맛~~

 

상투과자 하나에 1,200원. ~

대신 하나가 좀 큼지막하네요.~   이거 먹으면 배도 많이 부르죵 ㅎㅎ

 

2. 밤찰갱이

밤찰갱이 또한 100% 찹쌀로 만들어졌고 밀가루가 없어요. 토핑으로 완두콩, 밤다이스, 팥 등이 들어갔네요~

안 먹어봤지만 무슨 맛인지 알것같아요..! LA찹쌀빵 STYLE ~ ㅎㅎ

맛있겠다 ㅜㅜ   별로 달지도 않을 것 같은 느낌이예요 . ㅎㅎ

 

3. 치즈 쫀쫀이 

치즈맛 빵으로, 밀가루 대신 파인소프트T (타피오카 가루)로 만들어졌네요. 

이것도 베즐리에선 안먹어봤지만 다른곳에서 비슷한것들을 먹어봤어요.

몰랑몰랑한 맛~~ 이것도 어떻게 보면 의외죠..?:)))

 

다만 '파인소프트T'라고만 되어있는데 여기에 밀가루가 아예 안들어갔을거란 보장은 없네요 ㅠㅠ 

성분표에는 없으니까 괜찮을 것 같긴 한데,,

확실히 알고 싶으시다면 사고싶을때 한번 여쭤보는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4. 기타 (바나나맛 도넛)

이건 예전에 엄마가 사주신 베즐리 쌀빵이예요 ~ 바나나맛이 났었어요 

직접 산게 아니라서 재료명은 모르지만 맛있더라구요 ~~ㅎㅎ


이제 일반빵집에서도 보다보니까 빨리 노밀가루 빵들을 스캔하는 스킬이 터득되는 것 같아요 ㅎ

요새야 100% '쌀빵'이라고 거의 광고하지만 어쩔땐 숨어 있을때도 많거든요ㅜ

 

사실 모든빵 성분표를 매번 자알 확인하는게 확실해요.

흠.. 한 예로 마카롱 같은 경우는 원레시피엔 밀가루가 없지만 왠만한 시중 마카롱은 밀가루가 다 조금 들어가더라구요 ㅠㅠㅠㅠ

 

밀가루는 맛도 있고, 다른 재료보단 또 저렴하다 보니...

 

 

아무튼 오늘도 '글루텐프리와 건강' 포스팅 잘 보셨나요~?

추운데 실내에서 따듯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

 

추천글

2021/01/29 -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 [스타벅스 글루텐프리] 우리 흑미 카스텔라 리뷰 + GF 간식 정리 (칼로리/ 영양정보)

2021/01/08 -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 외계인방앗간 인절미케이크, 베스트셀러 쌀빵 리뷰 (외계인방앗간 화정점, 케이크 종류/ 가격)

2021/01/25 -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 [코스트코 글루텐프리] 단백질바 4가지 비교/ 글루텐프리 간식 8가지 정리

2021/01/26 - [건강한 위장/기타] - 식욕 억제 꿀팁 BEST 11! (다이어트약 없이 가짜배고픔 줄이는 법)

2021/01/19 -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 [글루텐프리 굴소스] 이금기 그린팬더 굴소스

2021/01/11 - [글루텐프리/정보와 소식] - 글루텐프리 연예인 누가 있을까? (밀가루 끊은 스타들 24명)

2021/01/16 - [글루텐프리/리뷰와 후기] - [글루텐프리 간장] 타마리 간장 (간장에 밀가루가 들어가는 이유)

2021/01/14 - [글루텐프리/Dairy-free] - 유당불내증을 위한 대체우유 9가지 비교 (두유, 코코넛우유, 아몬드우유)

2020/12/26 - [건강한 위장/과민성대장증후군 완치] - 과민성대장증후군 (IBS)이 피해야할 12가지 음식!

2020/12/27 - [피부] - 비타민C 메가도스 후기, 2년 넘게 먹어보고 체험한 5가지 효과! (만성피로증후군, 피부 효과)

반응형

댓글